유틸리티 다운로드

김재우 아내 카레요리 잘하는 미인 본문

연예인

김재우 아내 카레요리 잘하는 미인

BILIN 2017. 5. 26. 03:03

김재우 아내 카레요리 잘하는 미인


개그맨 김재우의 인스타그램은 

대중들에게 꽤 유명하지요 ㅎㅎ

카레를 많이 먹고 있다며 

귀여운 투정을 하는 김재우씨.




백점짜리 아내이지만 

요리에는 조금 약점이 있다고 하네요^^;


김재우 아내 조유리씨는 

덩달아 유명세를 타게 되었습니다.


나이는 2살 어리고 

은행원으로 근무하신 

미모의 재원이십니다.


남아공 월드컵에서 만나서 

결혼까지 인연을 발전시킨 김재우씨도 

꽤나 로맨티스트시네요 


조유리씨에게 처음 연락처를 얻었는데 

가짜 번호를 줘서 곤란했었다는 ㅎㅎ




미모에 반하셨는지 

꽤 성실하게(?) 매달리셔서 결혼에 성공하셨지만 

개그맨 김재우 본인도 

꽤 훈남이라는^^ㅋ



조유리씨도 연예인 못지 않죠?


그래도 카레 많이 해주신 부인 덕에 

KFC 카레 치킨 광고도 찍으셨네요ㅋㅋ


예쁜 아이 낳고 알콩달콩 

오래 사시길 바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