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틸리티 다운로드

이휘재 아내 문정원 연예인 포스 폴폴~ 본문

연예인

이휘재 아내 문정원 연예인 포스 폴폴~

BILIN 2017. 9. 8. 01:25

이휘재 아내 문정원 연예인 포스 폴폴~ 


훈남 개그맨의 대명사, 

이휘재가 결혼한지 벌써 7년이 넘어가네요. 


워낙 훈훈한 외모와 수려한 언변으로 

‘이바람’이라는 별명이 붙을 정도였지만 

결국 연예인이 아닌 일반 여성분과 결혼해서 

사람들의 관심을 더욱 받았었지요. 




그런데 그냥 일반인이 아니라 

역시나 ‘미모의 일반인’이더라구요 


이휘재 아내 문정원씨는 

결혼 전에는 플로리스트라는 직업으로 알려졌었지요.


최근엔 그 미모덕분인지 

방송에도 종종 얼굴도 비치고 

급기야 지난 달에는 여성복 화보 촬영까지 하셨더라구요 


화보 속 문정원은 

배우 포스가 날 정도로 

정제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어요. 


이휘재의 아내가 된 이후 

특별한 방송활동은 없었던 그녀는 

이휘재가 아들 서언, 서준과 함께 슈퍼맨이 돌어왔다에 출연하면서 

드물게 방송에 등장하기도 했었어요. 





방송에는 이휘재씨가 주로 출연하는지라 

문정원씨의 비중은 거의 없었지만 

최근에는 다시 조명을 받는 느낌이랄까..


서현진(좌측) / 문정원(가운데) / 아이린(우측)

눈매라던가 청순한 이미지가 

배우 서현진, 레드벨벳 아이린과 닮았다고 해서 

한번 더 화제가 되었었지요. 


사실 이휘재는 작년 말 SBS 연기대상을 비롯해 

몇차례 언행으로 인해 구설수에 오른적이 있었는데요 


꿋꿋한 방송생활을 이어갈 수 있는 원동력 중 하나가 

아내 문정원씨의 내조 아닐까 

조심스레 추측해봅니다. 



여전히 플로리스트로서의 활동을 유지하고 있는 그녀 

이휘재의 아내 복이 부러울 따름이에요 ㅎㅎ





Comments